역삼동킹스맨 - AN OVERVIEW

역삼동킹스맨 - An Overview

역삼동킹스맨 - An Overview

Blog Article

그러나 절도혐의를 아예 없앨 수 있을 정도로 영향력이 있는 것과 각국 정보국에 연락을 취하는 걸로 봐서 뭔가 연결고리는 있는 듯하다.

올가미: 스테이츠맨 소속인 위스키가 애용하는 장비. 겉보기엔 일반 올가미 같지만 초고압 전기가 흐르는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사람은 물론 금속도 잘라낼 정도로 절삭력이 강해진다. 술집에서 위스키가 여러 캐릭터들을 참교육시킬 때 첫 등장했으며, 이탈리아 전투씬에서 오두막을 공격하려 골든 서클 병사들 중 마지막을 반토막냈으며 마지막 에그시와 해리와 대결에서 처음엔 기습으로 해리의 목에 걸고 협박하다가 허를 찔려 해리가 벗어나고 격투중 놓치고 만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킹스맨가라오케 ★★★★★★★★★★★★★★★★★★★★★★★★★★★★★★★★★★★★★★★

다만 그렇다고 철저하게 순종하는 건 아니고 발렌타인이 "난 착한 사람인데?"라는 식으로 말할 때마다 "그러시는 분이 잘도 요래요래 해서 이런 짓을 벌이시네요?"라고 웃으며 돌직구를 날리는 면모도 보여준다.

킹스맨 쩜오는 고품격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럭셔리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고급스러운 조명과 장식은 공간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줍니다.

시원한거 먹고 싶은데 배 안 부른거 찾는 사람들에게 완전 추천이다 그리고 심지어 맛있었음

이곳에서는 일상의 번잡함을 잊고, 왕족과 같은 대접을 받으며 강남의 밤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강남 킹스맨 쩜오'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방문하는 모든 이를 매혹시킬 것입니다.

작중에서는 이 모든 해석을 포용하고 싶었는지, 에그시의 코드네임은 마지막까지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해리가 죽은 직후 식탁에 앉아서 위스키를 마시는 장면은 킹스맨 요원이 죽었을 때 테이블에서 애도하는 씬과 구도가 완전히 똑같고, 이 장면에서 에그시가 앉는 자리는 아서의 자리이다. 게다가 전대 아서도 죽을 때는 천박한 영어로 쌍욕을 했으니... 본래 아서왕은 왕을 역삼동킹스맨 선택하는 검인 칼리번이 부러지고서 진정한 성검인 엑스칼리버를 뽑는다.

옥스포드 공작 : 콘래드의 아버지로 과거 갑작스러운 총격전에 부상을 입고 아내를 잃죠. 아내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 아들 콘래드가 위험한 상황에 놓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요.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는 더 복잡한데, 오프닝에서 갤러헤드, 즉 해리가 멀린에게 사과와 치하, 위로의 뜻을 담은 말을 각각 말하는 것으로 보아 에그시의 아버지가 멀린의 후보생일 가능성도 있다. 이 경우, 에그시가 아서왕 포지션이 된다. 랜슬롯과 경쟁했기도 하고... 단 정말로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다. 본편 시점에서 멀린이 후보생을 데려오지 않은 것도 있고, 또 아서가 해리에게 '네 작은 실험은 실패'라고 확실히 말하기 때문이다.

다혈질이라서 에그시와 미셸을 수시로 두들겨 팬다. 사실상 유능한 엘리트가 될 수 있었던 에그시를 타락시킨 장본인이다.

Report this page